주차, 1일에 800엔.
왕복버스(입장료 포함이겠죠) 2,800엔, 단 4명이상은 1인당 2,500엔이네요. 키오스크 발권. 신용카드 가능. 도와주시는 분 영어 잘하심.
가미코치 버스터미널 근처에 식당이랑 카페가 몇 있지만, 여기서 점심 먹겠다고 계획했다가는 고생 좀 했을듯요. 간식거리를 배낭에 싸들고 오는게 좋을것 같아요.
해발 1,500미터 정도 되는 곳이라 생각보다 기온이 낮고, 바람 불면 금방 추워져요.
내려올 때 보니까 주차장이 여러 곳이라 내릴 곳을 헷갈려할 수 있을듯. 저흰 2주차장에 세웠어요.
Matsumoto, Nagano Prefecture, Japan
time : May 4, 2025 1:34 PM
duration : 2h 38m 56s
distance : 30.5 km
total_ascent : 654 m
highest_point : 1541 m
avg_speed : 11.5 km/h
user_id : ohmyskin
user_firstname : 영훈
user_lastname : 조
때묻지 않은 자연을 보러 왔어요. 다이쇼 연못에서 버스 내려 걷기 시작, 카파다리 가기 전까지는 야생원숭이도 보고 좋았어요. 아무래도 경치를 보러 온거라 맑은 날씨에 오면 몇 배는 더 좋을 것 같네요. 5월 초면 아직 춥고 오늘은 구름도 많아 약간 아쉬움요.
완전 오지에 있는데도 사람이 참 많네요. 골든위크라 그런지. 한적한 자연을 즐기려면 아침 일찍 등 사람이 좀 적을 때 오는게 좋을 것 같아요.
저흰 Swando 주차장에서 버스 탔는데, 나올 때 보니 여기 가는 버스 즐이 제일 길더라구요. Swando 버스터미널에서 버스타는 것부터 왕복으로 기록했으니 참고하세요. Swando 주차장까지 오는 길은 좁은 왕복 2차선길인데, 운전에 능숙하지 않으면 조금 위험할듯해요.